노비타 고객센터 AS 신청하기(제품등록)

노비타 고객센터 AS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비타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거나 수리가 필요할때, 상담을 받거나 AS 요청을 해야 합니다.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비회원도 클릭 몇번으로 간편하게 상품 문의나,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노비타 고객센터

노비타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1588-6560 이며, 상담가능 시간은 09시~18시 까지 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노비타 제품에 대한 구매문의는 1566-9090 으로 전화하시면 상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비타 AS 신청 하기

노비타 AS 신청하기

노비타 제품의 AS 신청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에서 가능합니다. AS 신청은 비회원도 신청이 가능한데 비회원은 AS 신청과 처리 이력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후 접수하시면 제품 등록도 할수 있고, 마이페이지 내에서 AS신청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회원가입후 신청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AS 신청 절차

먼저 회원이나 비회원으로 AS 신청하기를 하면 됩니다.

고객의 정보와 AS 받을 제품과 신청 내용을 작성하면 완료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으로 신청접수에 대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그리고 영업일 기준1~3일 안에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을 하여 제품 증상 확인 및 수리가 진행 됩니다.

AS 신청 주의사항

노비타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작동이 되지 않을때 AS 신청보다 먼저 1:1문의나 FAQ 게시판에서 비슷한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1:1문의도 가입하지 않아도 비회원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직 AS 신청하기 전이라면 1:1먼저 문의를 해보세요.


노비타 제품 등록

노비타 대리점

노비타 제품을 구매하셨거나 사용중이시면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등록하시면 다양한 노비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노비타 제품 등록하시면 닥터클린 서비스 할인 쿠폰을 지급해준다고 하니 회원가입하고 쿠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는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분해하고 살균해주는 비데 청소 서비스 입니다. 비데 본체 및 내부 부품을 모두 분리해서 세척, 살균, 점검까지 해줘서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비타 이벤트 정보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각종 이벤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보상판매 프로모션, 겨울맞이 프로모션, 리뷰 이벤트, 회원가입 혜택이 진행중 입니다.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비데 추천 제품

비데가 고장이 나서 수리가 불가능하거나 수리비용이 많이 나올경우 가성비 좋은 비데를 구매하는것도 좋습니다.

비데는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해도 찜찜함이 남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모델을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주기적으로 교체해서 사용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데 구매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비데 추천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노비타 고객센터와 AS 신청하기, 제품등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