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에러코드와 조치방법, 수리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중인 보일러가 갑자기 고장나면 당황할 수 있는데요, 이때 고장관련 에러코드와 조치방법을 알고 있으면 서비스센터(1588-8577)의 도움을 받지 않고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대성쎌틱 보일러 에러코드
A,AF
A,AF는 물 보충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는 에러코드입니다.
보통 물 보충은 자동으로 이루어 지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전원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작동여부를 확인하고 동일 증상이 있다면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A2
A2는 팬에 전원이 들어와도 작동신호 감지가 되지 않아 발생하는 에러코드로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A3,3
A3,3은 헛불방지기 문제로 펌프정지 시 헛불방지기에 이상신호가 검출되는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코드로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A4
A4는 난방수의 온도가 비정상적으로 상승하여 생기는 문제로 에러코드 발생 시 보일러 가동이 중단됩니다.
배관 분배기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열려 있다면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A9
A9는 보일러의 난방수 온도가 내려갈 때 동파방지를 위해 에러를 표시하고 연소를 진행하므로 난방수 온도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AE
AE는 보일러 가스배기에 문제가 있거나 가스경보기 작동으로 인한 에러코드입니다.
보일러 연통이 이물질, 고드름 등으로 막힘 여부를 확인하고 연통이 제대로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상이 없다면 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A6
A6은 보일러의 광전관 청소 여부를 확인하고 에러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그외
위에 해당하는 에러코드가 없다면 대성쎌틱 홈페이지에서 에러코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성쎌틱 보일러 수리요금
보증기간
- 가스보일러 : 가정용 3년, 비가정용 1년
- 기름보일러 : 가정용 2년 비가정용 1년
- 전기보일러 : 가정용 2년 비가정용 1년
대성쎌틱 보일러 AS
AS 신청은 서비스센터(1588-8577)로 전화하거나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상담운영시간은 9시 부터 18시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 부터 13시까지 입니다.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대성쎌틱 보일러 서비스센터
내 주소지 인근의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여 직접 통화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대성쎌틱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에러코드 조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일러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무조건 서비스센터에 연락하기 전에 에러코드를 확인하고 적절히 조치했을 때 의외로 쉽게 해결할 수도 있으므로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