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비도스 비데 초기화 방법 고장 AS 신청(먹통 해결)

도비도스 비데 초기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제품의 년식에 따라 조금씩 틀릴수는 있지만 보통 비데 버튼과 세정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간단히 해결 됩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도비도스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의 비데 사용설명서를 다운받아 보시는것도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초기화가 시작되고 “삐” 소리가 나면 정지 버튼을 누르면 초기화가 끝납니다.

도비도스 비데 초기화 방법

도비도스 비데 초기화


1. 리셋 버튼 누르기

제일 확실한 방법으로 비데 버튼과 세정 버튼을 동시에 꾹 누르고 있다가 “삐” 소리가 나면 정지 버튼을 누르면 도비도스 비데 초기화가 완료 됩니다. 작동여부 확인 하시면 됩니다.

2. 전원 플러그

전원 플러그를 뽑고 약 5분뒤 다시 꼽아서 확인 합니다.


도비도스 비데 AS 신청하기

도비도스 AS 신청


도비도스 비데 제품은 보증기간이 구매후 1년 입니다. 보증기간 1년 이내이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도비도스 비데 AS 신청은 유선전화, 챗봇 상담,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접수 : 1588-8206
  • 챗봇 1:1 상담 : 챗봇 상담 바로가기
  • 홈페이지 AS 접수 :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도비도스 비데 초기화 방법과 AS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통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니 간편한 챗봇 상담이나,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하시면 좋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